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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adada/바다다/물로가는 자동차 이야기(5)... HHO Hydrogen Dry Cell

vadada 2012. 7. 7. 19:20

2012.7.7.  물로가는 자동차 이야기(5)

 

O 지난 1주일 동안  27Ah Hydrogen Dry Cell 을 시험 가동하여 보았는데...

 - 승용차에서 운용하기에는 버거운 용량 이였다.

 - 고속도로에서 주행은 하여 보지를 아니하여 알 수 는 없었으나, 시내 주행용으로는 부적합 하였다.

 - 이유는 발전용량 보다 전류 소모가 많았기 때문이다.

 - 앞서 만들었던 11Ah 용 Dry Cell 이 승용차용으로는 최적인 것 같다.

 - 그런데, 가스켓 두께가 이전 것과 다르니 고민인 것이다.

 

 

O 오늘(12/7/7-일요일)

 - Dry Cell 를 해체하여서 회로구성을 다시하여 재장착을 하기로 계획을 하고...

 - 목표치로 하는 전류 소모량은  10 ~15Ah 정도인 Dry Cell 를 만드는 것 이였다.

 

오늘은 나 혼자서 작업을 하였다.

 

 - 차를 수동 잭으로 들어 올리고...

 - Dry Cell 를 내리고...

 - 회로구성 다시 하여... 조립하고...

 - Dry cell 장착하고...

 

  ( 작업시간은 약3시간 정도 소요되었고...

    ... 작업은 아파트 내 그늘진 곳에서 하였는데  산보하시는 분들이 궁금하신가 구경을 하시면서 무엇인가고 묻기에...

    ... 물을 보조연료로 사용하는 장치라 하니, 더 궁금하신 모양이다...

    ... 해서 발생된 가스를  물병에 조금 모아 연소(펑~ 하며서 순간 불꽃이 솟구쳐 나가는 모양...)되는 것을 보여 드렸더니,

    ...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가 된 모양이였다...   )

 

 - 점검을 하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- 수소가스 발생... 아주 잘 만들어지고 있다.

 - 전류소모는 약 10 ~12Ah 정도로  대만족이다.

 - 이제는 효과를 알아보는 것 만 남았다.

 - 연료가 더 들어갈지... 덜 들어갈지... 매우 궁금하다...

 

 - 아래는 동영상이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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